친절상담,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041-856-6110
평일 AM 09:00~PM 06:00
점심 PM 12:00~PM 01:00
공휴일 및 주말 휴무

관장님 인사말

“기쁨도 함께, 슬픔도 함께”

안녕하십니까?
기쁨도 함께, 슬픔도 함께 금강종합사회복지관장 김정운입니다.

우선, 금강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.

더욱이 2004년에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승급하여 급변하는 복지수요에 더 알찬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급속히 변화하는 사회가치관과 그로 인한 가족구조, 사회정책의 많은 변화 속에서도 우리 금강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변함없이 개인 삶의 소중함과 가치를 인식하고 스스로 재발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그리하여 지역 내 모든 분들이 훈훈한 정을 나누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겠습니다.

개관 이래 복지관을 통해 소외된 분들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격려와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지역주민 여러분,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.

앞으로도 우리 복지관 직원 모두는 기관과 개인의 사명을 바탕으로 전문적 역량을 강화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사회복지발전을 이끌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사이트맵

ID 비밀번호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